Thief of Wealth
Published 2022. 5. 17. 23:06
행복은 전염된다. 개발/자기계발

(1단계) 내 친구가 행복하게 되면 내가 행복해질 가능성이 약 15% 증가한다.

(2단계) 내 친구의 친구가 행복하게 되면 내가 행복해질 가능성이 약 10% 증가한다.

(3단계) 내 친구의 친구의 친구가 행복하게 되면 내가 행복해질 가능성이 약 6% 증가한다.

 

행복은 전염되기 때문에 행복한 사람들 옆에는 끊임없이 행복해지고 싶은 사람들이 모여든다.

행복 바이러스는 거리와도 관계가 있어서 행복한 사람 옆으로 가야한다.

행복감을 느끼는 친구가 바로 옆에 살면 내가 행복해질 가능성이 34%증가한다.

행복감을 느끼는 친구가 1.6km 안에 살면 내가 행복해질 가능성이 약 25%증가한다.

행복감을 느끼는 형제자매가 근처에 살면 내가 행복해질 가능성이 약 14%증가한다.

profile on loading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