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ef of Wealth
article thumbnail

정년 퇴임 문구

 

선배님과 함께 했던 오랜 시간 동안 정말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시작과 인생에도 행복과 축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있을 나날들에 더욱 큰 영광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당신은 지난 20년간 멋진 직장인, 헌신적인 아내로
다른 사람들을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아낌없이 나누어 주는 나무 같은 분이었습니다.
이제 자신만을 위해서 새롭게 시작한 당신의 제 2의 삶을 응원합니다.

 

늘 푸른 소나무처럼 한결같이 직장과 가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신 아버지!
20여 년간 재직하시며 가족을 위해 든든한 버팀목으로서 보여주신 사랑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영광스러운 퇴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더 멋진 제2의 인생을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가족을 위해 40여 년간 쉬지 않고 달려오신 아버지!
그리고 그 길을 함께 걸어오신 한결같은 어머니!
두 분의 든든한 울타리가 있었기에 아들, 딸 모두 당당한 사회인으로 바르게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껏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오신 아버지의 삶에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모아 이 패를 드립니다.

 

함께했던 시간을 모두 행복했고 감사했습니다.
그동안 해주신 조언과 배운것들 잊지 않고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

행복하세요. 정말 감사했습니다. 존경합니다.

 

 

 

당신은 지난 22년간 멋진 직장인, 헌신적인 아내, 자애로운 엄마로 다른 사람을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아낌없이 나누어 주는 나무같은 분이었습니다. 삶의 또 다른 처음이며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축복합니다. 지난 40여 년간 한결같은 사랑으로 아이들 교육에 힘써오신 당신께 깊은 경의를 표합니다. 어머니는 저희 인생에서 최고로 존경하는 분입니다. 사랑합니다.

 

 

 

당신의 영광스런 퇴직을 축하합니다.  평생을 성실한 가장으로 다정한 남편으로 자상한 아버지로 늘 언제나 우리 가족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 주신 우리 아버지! 당신의 처음은 함께 하지 못했지만 마지막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쁩니다. 오직 한 길, 42년간 걸어오신 발자국마다 존경의 뜻을 표합니다. 늘 한결 같은 마음으로 아버님을 존경하며, 그 원대하신 뜻을 마음 깊이 새기고 간직하겠습니다. 당신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합니다.

 

 

 

한결같은 열정으로 긴 시간동안 헌신해주신 귀하의 노고에 존경을 표합니다. 그간의 소중한 경험과 끝없는 도전으로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시기를 기대하며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리는 전 임직원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지난 00년 동안 투철한 애사심과 뜨거운 열정으로 타의 모범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화목한 직장 분위기 조성과 회사의 성장과 발전에 크게 이바지해주신 헌신을 잊지 않겠습니다. 그동안 고마우신 정에 감사드리면 전 동료들의 정성을 모아 이 패를 드립니다.


귀하는 지난 00년간에 한결같은 성실함과 뜨거운 열정으로 00팀의 발전에 초석이 되었습니다. 긴 시간동안 헌신해주신 귀하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별의 아쉬움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높은 귀하의 비상을 기원합니다.

 

 

 

정년 퇴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00년간 쉬지 않고 성실과 열정으로 바쁘게 살아오신 000님. 000님의 모습은 저희에게 큰 자부심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시작될 또 다른 새로운 시작을 응원합니다. 



귀하께서는 0000년 0월 0일에 입사하여 당사에 재직하시는 동안 회사의 발전과 화합을 위하여 헌신을 다하셨습니다. 000님의 영광스러운 정년 퇴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함께한 추억이 모두의 마음 속에 영원하길 바라며, 석별의 정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000님과 함께했던 소중한 시간들은 우리 모두의 가슴에 영원히 남을 것입니다. 재직기간 중에 회사의 발전을 위해 헌신해주신 000님의 앞길에 더 큰 영광과 행복이 함께하길 모두의 마음을 모아 이 패에 담아드립니다.


000님의 세월을 존경하며 이제 새롭게 시작될 청춘을 응원합니다. 앞으로 더 많은 행복이 찾아올 000님께 저희 모두의 아쉬움과 애정을 담아 감사패를 전합니다.


그동안 흔들림없이 굳건하게 자리르 지켜오신 000님의 긴 세월에 존경을 표합니다. 지난 00년간 보여주신 탁월한 리더십과 뜨거운 열정은 후배들에게 멋진 귀감이 되었습니다. 그 노고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직원들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000님의 멋진 새 출발을 항상 응원합니다. 


재직기간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탁월한 능력으로 업무를 수행하신데 경의를 표합니다. 전 직원과 생사고락을 같이한 그간의 정을 이 패에 담아 간직하고자 하오니 귀하의 앞날에 언제나 축복이 가득하시길 소망합니다.


귀하와 함께 일해온 지난 00년간의 시간들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입니다. 지난 추억들과 나누었던 소중한 마음들을 모아 석별의 정표를 드리며, 우리 다시 만남의 날을 기약하여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앞날에 무궁한 영광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명예로운 퇴임을 맞이하신 000님. 때로는 온화한 이해심으로 때로는 굳건한 리더십으로 저희를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수 많은 순간들을 추억의 책장으로 넘기시며 새로운 출발을 하시는 000님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함께했던 소중한 추억들을 영원히 간직하겠습니다. 새로운 발걸음 걸음마다 힘차고 빛나시길 항상 기원합니다.


 

 
지난 00년 근면성실함과 청렴결백을 몸소 실천하신 000님. 그동안 아낌없는 조언과 응원들을 후배들에게 기꺼이 베풀어주시던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작별의 순간이 아쉽지만 존경스러운 000님의 모습을 저희는 언제나 잊지 않을 것입니다. 하시는 일마다 무한한 영광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십 년이면 강산도 변한다는데 강산이 0번이 변한 세월동안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00와 함께하셨습니다. 00년 동안 늘 한결같은 마음과 든든한 뒷모습으로 함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동안 쌓인 정과 고마움을 늘 가슴 속에 간직하겠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000님의 힘찬 출발을 응원합니다


영예로운 정년 퇴임을 맞으신 000님께 축하의 말씀을 전해 드리며, 그동안 많은 헌신과 애쓰심에 가슴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날의 발걸음에 건강과 행운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다른 문구, 메시지 보기

2023.07.18 - [생활] - 정년 퇴임 축하 글 퇴직문구 | 축하문구|인사말|편지|메세지|축하글|모음

정년 퇴임 축하 문구 및 축하메시지 2탄 

정년 퇴임 축하 문구 및 축하메시지 3탄

승진 및 진급 축하 문구 메시지 싹 다 모음

결혼기념일 축하 문구 및 감동메시지 싹 다 모음

생일 축하 인사말 문구 메시지 싹 다 모음

 

profile on loading

Loading...